카테고리 없음 / / 2023. 5. 22. 11:36

고혼진 화장품 효능, 부작용, 실제후기, 가격

고혼진 화장품 이벤트 가격 안내

뷰티플래너와 1:1 상담 신청 후 매월 프로모션과 할인 및 이벤트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행사 및 혜택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상담을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고혼진 화장품 효능, 부작용, 실제후기, 가격
고혼진 화장품 효능, 부작용, 실제후기, 가격

고혼진 화장품 구성 안내

뉴트리션 크림

황토색 베이지 크림으로, 쫀쫀한 텍스처를 가지고 있습니다. 에센스와 마찬가지로 발아 황기 추출물과 자운고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습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자생력을 증가시키고 피부 노화를 지연시키는 순수 발효 여과 추출물, 연꽃수, 콜라겐, 황금누에 성분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미에도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고혼진 기미 크림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

피부 항산화와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발아 황기 및 자운고 추출물, 탄력과 윤기를 제고하는 연꽃수,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과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특히 정제수 대신 연꽃수를 89% 함유하여 피부에 탄력을 더해줍니다.

뉴트리션 마스크팩

연꽃수를 사용하여 피부를 윤기 있게 가꿔줍니다. 주름 개선, 재생, 미백에 효과적이며 진정시키고 영양을 공급하여 다음 날에는 촉촉한 피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지스 선블록

3가지 특허 원료를 함유한 3중 기능성 선크림입니다. 균일하게 발리며 백탁 현상이 없으며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뉴트리션 버블 폼 클렌징

코코넛 오일 추출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을 만들어내어 자극 없이 깨끗하게 세안할 수 있습니다. 연꽃추출물 등 5가지 특허받은 성분의 추출물로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수분을 공급하여 오랜 시간 유지시켜 줍니다.

 

고혼진 화장품 효능, 부작용, 실제후기, 가격

고혼진 화장품 실제 후기 안내

 

고혼진 크림은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으며, 구매 시 기본적으로 마스크를 받을 수 있으며 에센스도 추가로 구성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크림, 에센스, 마스크팩의 구성으로 단조롭게 느껴질 수 있지만 충분한 수분 공급이 가능하다는 평가가 많이 있습니다.

 

또한, 같은 라인업 중 마스크팩과 영양피부, 에센스도 인기가 있었습니다. 크림과 에센스를 함께 사용하면 각질이나 잡티에 대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마스크팩은 피부에 밀착되는 느낌이 좋고 들뜨는 현상이 적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이 크림은 무겁지 않고 부드러운 질감으로 조금만 사용해도 가볍게 퍼지며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혼진 화장품 효능, 부작용, 실제후기, 가격고혼진 화장품 효능, 부작용, 실제후기, 가격고혼진 화장품 효능, 부작용, 실제후기, 가격

 

다른 화장품들과 달리 시간이 지나도 금방 마르고 건조해지지 않고, 얼굴이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이 오래 지속되며 빠르게 흡수되어 이불이나 베개에 묻지 않아 매우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효능 안내

홍삼에서 추출한 Rg3와 컴파운드-K 성분

홍삼 화장품의 핵심 성분인 Rg3와 컴파운드-K은 흡수율과 기능성에서 우수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성분들은 홍삼을 직접 섭취하는 것만으로는 흡수가 어려우며, 별도의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효과적으로 추출되어야 합니다.

 

컴파운드-K는 비타민 C보다 40배나 많은 항산화제를 함유하고 있어 미백, 피부톤 개선, 기미, 잡티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Rg3도 항산화제를 포함하고 있어 피부 면역력 강화와 주름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제품 선택 시 기능성 성분보다는 흡수력이 중요하므로 유의해야 합니다.

발아황기추출물의 효과와 특허성분

고혼진 화장품에는 발아황기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발아유황 추출물은 홍삼에 저장된 사포닌보다 더 많은 사포닌을 함유하고 있어 다양한 항산화 성분과 노화 방지 기능을 갖고 있으며, 얼굴을 더욱 환하게 만드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자운고 추출물은 당귀, 참깨, 백지, 행인 등 다양한 한방 성분이 함께 작용하여 얼굴의 붉음과 화끈거림을 줄여줍니다. 이 성분들은 탄력과 보습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자운고추출물의 진정 효과와 다양한 한방성분

자운고 추출물은 당귀, 참깨, 백지, 행인 등 다양한 한방 성분이 함께 작용하여 얼굴의 붉음과 화끈거림을 줄여줍니다. 이 성분들은 탄력과 보습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자극이 적은 식물성 성분과 천연 성분의 사용

자극이 적은 식물성 성분과 천연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일반 물 대신 연꽃 물이 사용되어 좀 더 특별한 제품으로 추가로 버섯 추출물, 오레가노 잎 추출물, 무화과 추출물, 은행 추출물, 석류 추출물 등 총 8종의 부원료가 첨가되었습니다.

 

전체적인 탄력, 주름, 미백, 기미, 노화 방지, 주근깨, 잡티 개선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보습력과 높은 흡수력 등 여러 장점을 가지고 있어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제품입니다.

피부 자극 지수 테스트 결과와 저자극성 화장품

중요한 점은 이 제품이 저자극 검사를 통과했다는 것입니다. 트러블 피부 타입이거나 민감성 및 복합성 피부를 가진 경우 얼굴에 자극을 주는 제품은 피부에 좋지 않을 수 있으므로 피부테스트로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혼진 화장품은 피부 자극 지수 테스트 결과 0이 되어 저자극성 제품으로 분류됩니다. 일반적으로 자극 지수가 0인 제품은 약한 피부를 가진 어린이를 위한 화장품에 많이 사용되지만, 성인도 이 저자극성 화장품을 사용하면서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부작용 안내

고혼진은 특허로 등록된 기능성 화장품으로, 부작용 발생률이 낮고 신고된 내용을 찾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각 개인의 피부 타입에 따라 개인차가 있으며, 일부 사용자에게는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 후 피부가 붉어지거나 가려움증이 생긴다면 전문가 상담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가 한번 손상되면 회복하는 데에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특히 겉의 피부가 저하되면 자신감이 흔들리고 삶의 질이 저하될 수 있기 때문에 예방과 관리가 중요합니다. 미리 피부를 보호하고 관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고혼진 화장품 효능, 부작용, 실제후기, 가격

 

Sim Ji Su | a6910477@naver.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