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3. 6. 7. 02:01

나스닥 선물지수 실시간, 홍콩h 항셍지수 실시간 바로가기

주식에 투자하는 개인투자자들이나 나스닥, 항셍, 해외선물에 투자하고 있는 투자자들은 나스닥과 홍콩항셍이란 단어가 익숙하실 겁니다. 투자를 하는 사람들은 국내증시와 미국증시가 커플링(비슷)하게 흘러가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투자를 하기 위해서는 나스닥을 항상 참고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선물을 하다가 증권사 서버로 인해 매도타이밍을 놓쳐서 큰 타격을 입은 적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나스닥 및 홍콩 선물지수 실시간 안내

국내 증권사에서도 선물지수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곳이 있지만 그 증권사를 이용해야하거나 또는 증권사 서버로 인해 실시간이 어려운 경우가 생깁니다. 이런 상황을 대비하기 위해 선물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선물지수 실시간 확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인베스팅은 PC와 앱에서도 다양한 금융정보와 시장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고 나스닥 및 항셍 외 다른 선물지수를 시간차 없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① 인베스팅닷컴 웹사이트에 접속 후 상단메뉴에 [지수 선물]을 클릭합니다.

② 페이지를 스크롤을 내리거나 [검색]을 통해 NASDAQ 100을 검색합니다.

③ 나스닥 선물을 클릭하면 나스닥 선물의 실시간 가격 정보, 차트, 기술적 분석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이러한 실시간 정보는 모바일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으니 다운로드 하셔서 간편하게 핸드폰으로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나스닥은 한국시간을 기준으로 23시 30분 개장하여 익일 새벽 6시 폐장하고 서머타임 적용할 경우에는 1시간 씩 앞당겨지니 선물투자를 하실 때는 꼭 참고하셔야 합니다. 

선물지수 거래

선물거래는 주식하고 다르게 하락추세시 양봉올림에 하락 진입, 상승 추세 시 음봉 눌림에 상승진입으로 해서 양방향에서 거래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초보자일수록 차트를 기반으로 매수와 매도를 결정해서 투자를 하지만 주가 패턴, 트렌드, 지표 등을 분석하여 투자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스닥과 항셍은 개장이 시작되면 거래량이 들어오면서 엄청난 매수 매도가 이루어집니다.그렇기에 초보자라면 개장시간에 거래하는 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주식투자가 아닌 선물거래를 할 경우에는 나스닥 차트를 보고 방향을 읽은 다음 역이 아닌 정방향 추세로 진입하는 것이 리스크를 줄이는 방법입니다. 또한 모의투자를 통해 차트에 대한 이해를 정확히 한 다음 투자를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양방향으로 진입하여 수익을 얻는 장점이 있는 반면 리스크가 크다는 점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Simjisu | a6910477@naver.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